우리 이야기
Unido는 업계를 지속 가능한 개발의 동인으로보고 있습니다. 이것의 영감을주는 예는 산업이 더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는 데있어 산업의 역할입니다.오존층을 고갈시키는 물질에 대한 몬트리올 프로토콜.
이것은 Unido의 몬트리올 프로토콜 부서의 여정이 시작된 곳입니다. 지구의 오존층을 보호하려는 전 세계적으로 약속. 과학자들은 오존층이 오존 고갈 물질 (ODS)으로 알려진 화학 물질 그룹의 위협을 받고 있음을 발견 한 1970 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1990 년, 몬트리올 프로토콜 (MLF)의 이행을위한 다자간 기금은 ODS를 폐지하는 적격 국가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MLF의 집행위원회는 144 개의 국가 프로그램, 144 개의 HCFC 단계적 경력 관리 계획을 승인했으며 145 개의 자격이있는 국가에서 국가 오존 사무소의 설립 및 운영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1993 년부터 Unido의 몬트리올 프로토콜 부서는 산업, 정부 및 기관과 협력하여 ODS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을 찾고 각 OD를 덜 유해한 물질 또는 새로운 프로세스로 대체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몬트리올 프로토콜은 새로운 환경 문제와 인간 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오존층 보호를 넘어 발전했습니다.
Unido의 Montreal Protocol Division Designs 설계, 개발 및 구현, 국가 별 ODS 단계적 계획 계획을 통해 국가가 몬트리올 프로토콜에 따라 규정 준수 약속을 충족하도록 도와줍니다. Unido는 정부와 협력하여 ODS 생산 및 소비를 모니터링하는 데 필요한 정책 및 규정을 개발하고 시행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몬트리올 프로토콜 부서의 작업은 더욱 야심적이되어 광범위한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광범위한 기관, 협회 및 개발 파트너를 참여 시켰습니다. 기후 및 청정 대기 연합 (CCAC) 및 K-kep (Kigali Cooling Efficiency Program)과 협력하여 지구 온난화 잠재력이 높은 OD 및 기타 냉매에 대한 자원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기위한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기후를 보호하기위한 세계적인 노력을 기반으로합니다.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협약. GEF (Global Environment Facility)와 협력하여 콜드 체인 프로젝트 및 ODS 폐기물 관리 이니셔티브의 포트폴리오는 다른 압박 환경 문제에 대응하는 동시에 OD 및 GWP 냉매로 인한 추가 피해를 완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