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네시아의 해초 수율 품질 개선 및 농촌 지역 사회
2024 년 3 월 25 일 Unido
이부 자바 지방의 Sumenep 지역에있는 인도네시아 해초 농부 인 Ibu Amsu는 변화와 혁신에 너무 늦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80 세에도 불구하고 AMSU는 1990 년대 에이 산업에서 일하기 시작한 지역 사회의 해초 농업 부문의 선구자입니다.
AMSU는 그녀의 손자가 적절한 교육을 받도록하기위한 그녀의 목표에 동기를 부여한 해초를 재배하는 새로운 기술을 받아 들였다.
해초 농업은 Madura Island의 농촌 지역 사회를위한 직업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은 인생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농민들은 수확 된 해초를 건조시켜 거래자에게 판매 한 다음 수출업자 나 지역 해초 프로세서에 보내고 음식 두분화, 안정제 및 화장품 산업에서 가공 및 사용됩니다.
이것이 Unido가 글로벌 품질 및 표준 프로그램 (GQSP)을 구현 한 이유입니다.GQSP 인도네시아(2019-2023)는 해양 어업부 (MMAF) 및 국가 표준화 기관 (BSN)과 협력하고 있으며 스위스 주 사무국이 경제 업무를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역 기관과 협력하여 Unido는 농민들에게 지속 가능하고 효과적인 해초 재배의 혁신적인 관행을 소개했습니다. 농민들은 더 나은 묘목 간격, 양질의 종자 사용, 45 일 농업주기 채택, 땅 대신 건조 선반이나 그물을 사용하여 수익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았습니다.
또한, 50 명의 여성, 주로 지역 지구의 해초 농민 가족 구성원이 주로 식품 및 음료 마케팅 및 마케팅에 관한 교육 세션에 참석하여 간식, 크래커, 쿠키, 시럽 및 과자와 같은 해초 기반 제품을 상업적으로 생산 한 8 개의 해초 제품을 수용하여 SUMENEP에서 상업적으로 생산했습니다.
Unido의 훈련의 결과로, 새로운 기술을 시행 한 약 400 명의 해초 농부들은 28.8%의 평균 생산 증가를 목격하여 수확 당 249 톤의 말린 해초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향상은 상당한 경제적 이익으로 이어졌으며 연간 매출은 1530 만 유로에 이르렀습니다.
이 이야기는 전통과 공동체 정신과 함께 더 나은 해초의 품질을 보장하기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의 사용이 AMSU를 포함하여 전체 지역 사회의 삶을 개선했는지를 반영합니다.
프로젝트 이름 : 글로벌 품질 및 표준 프로그램 (GQSP) 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