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녹색 기술 : 인도에서의 싸움 및 일자리 창출
2024 년 4 월 8 일 Unido
Anju Sahu는 자연의 리듬과 얽힌 삶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성한 풍경으로 둘러싸인 Sahu의 세계는 빈곤에서 치명적인 말라리아 및 Kala-Azar, Dengue 및 Chikungunya와 같은 다른 벡터 매개 질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말라리아-젠틀 성 지역에 거주하는 인구의 95%가있는 인도는 살충제를 사용하여 질병의 확산과 싸우고있다 : 디클로로 로디 페닐 트리클로로 에탄 또는“DDT”는 효과적이고 저렴하지만 인간과 환경에 동일한 독성이있다. 따라서 인도 정부는 2002 년 5 월 지속 유기 오염 물질 (POPS)에 관한 스톡홀름 협약에 서명하여 2006 년 1 월 13 일에 DDT의 생산과 사용을 점진적으로 중단하기 위해 비준했다.
Unido, UNEP 및 Global Environment Facility (GEF)의 지원을 통해 인도 연구 기관은 모기 위협을 통제하기 위해 비용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Llin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공장 직원 인 SAHU가 개인적 으로이 파트너십의 이점을 다시 말해주는 HIL Limited Factory에서 생산됩니다.
Unido와 GEF는 고수익 Neem 트리 품종의 대규모 성장을위한 농업 모델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바이오 바이오 베탄 살충제 생산을위한 원료를 생성 할뿐만 아니라 상당한 농촌 인구 및 농업 공동체의 추가 수입원이기도합니다.
프로젝트 이름 : 인도의 DDT 대안이 아닌 비 팝의 개발 및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