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필리핀 : 전자 폐기물을 안전하게 만드는 데 돈을 벌기

2022 년 9 월 28 일

e-waste in the Philippines

마닐라 - 유엔의 가장 최근글로벌 전자 폐기물 모니터 보고서전 세계적으로 생성 된 전자 폐기물이 2030 년까지 7,400 만 톤을 초과 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전기 및 전자 장비의 더 높은 소비와 짧은 수명주기 및 제한된 수리 옵션은 증가를 유도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의 최고 전자 폐기물 발전기 중 하나입니다. 이 나라는 2019 년 1 인당 3.9kg의 전자 폐기물을 생산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것은 지역 주민들에게 주요 건강 위험이 아닙니다. 전자 폐기물의 오염도 환경과 기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자 폐기물이 모두 나쁜 소식은 아닙니다. 올바르게 수집, 저장 및 처리되면 귀중한 금속의 유리한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필리핀을 방문했을 때 UNIDO (United Nations Industrial Development Organization) 사무국 장 Gerd Müller는 Unido와 필리핀 환경 및 천연 자원 부서가 설립 한 전자 폐기물 치료, 스토리지 및 처분 (TSD) 시설을 방문했습니다. TSD 시설은 메트로폴리탄 마닐라의 Caloocan City에있는 Barangay Bagong Silang에 있습니다.

이웃의 비공식 전자 폐기물 재활용 작업자는 컴퓨터, TV 세트, 냉장고 및이 품목이 버려진 사이트에서 컴퓨터, TV 세트, 냉장고 및 휴대 전화와 같은 원치 않는 전기 및 전자 장비를 수집합니다.

그들은 품목을 해체하고 재사용 가능한 금속을 추출하는 위험한 활동이 안전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수행 될 수있는 시설로 전자 폐기물을 가져옵니다.

실용 워크샵은 국제 안전 및 보안 표준에 따라 부품을 분해하는 방법, 현대적인 분산 기술 및 도구의 적절한 사용 및 보호 장비에 대한 필요한 기술을 재활용 업체에 제공합니다.

Unido의 Müller는 Filipino 당국에“훌륭한 협력”과 GEF (Global Environment Facility)에 감사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여기서 훈련은 한 프로젝트를 통해 한 가지 행동으로 많은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수있는 훌륭한 예입니다. 우리는 기술 개발과 녹색 일자리 창출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국제 기술과 지식 이전을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순환 경제 접근법을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해결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