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에서 농업업을 강화하는 디지털 플랫폼
2022 년 9 월 8 일

아크라, 2022 년 9 월 8 일 - 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와 무역 산업부 (MOTI)는 가나의 소액, 중소 기업 (MSMES) 프로모션에 대한 가나의 국가 이니셔티브를 확장하기위한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2012 년부터 가나가 승진했습니다Kaizen관행 - 비즈니스의 품질과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하기위한 일본 방법론과 철학. 수백 명의 가나 기업이 도입되고 신청했습니다Kaizen품질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실천하고
산업 및 국가 차원에서의 발달 영향을 강화하기 위해 가나는이 이니셔티브를 확장하여 국가의 MSME의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In Unido는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나를 지원하기위한 입찰에 따라“지속 가능한 농업 비즈니스를 향상시킴으로써 Kaizen 이니셔티브 확장”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Unido Digital Dashboard 시스템“SMA (Smart and Sustainable Agri-Business)”를 소개하여 가나 MSMES가 스마트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성능을 시각화하고 더 잘 관리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3 년간의 프로젝트는 Unido가 일본 정부의 자금 조달과 함께 가나 기업 기관 (GEA)과 협력하여 구현 될 것입니다..
출시 행사는 무역 및 산업부 장관 Alan John Kwadwo Kyerematen이 주최했으며 참석했습니다.가나 대사 일본 대사,가나와 라이베리아의 Unido 대표 인 Hisanobu Mochizuki, GEA의 Fakhruddin Azizi, Kosi Yankey-Ayeh, Moti and Gea 및 기타 이해 관계자의 CEO..
자세한 내용은 : 문의하십시오.
Marin Mizuno, Uni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