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예멘 무역부 상업부 장관은 Unido의 사무국 장과의“유익한”토론을 개최합니다

2017 년 11 월 24 일

DG -Yemen

Vienna, Vienna, 2017 년 11 월 24 일-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가 주최 한 7 차 최소 선진국 (LDC) 장관 회의의 부업에서, 예멘 공화국의 무역 및 상무부 장관 인 Mohammed Al-Maitami가 Li Yong의 노이도 총재를 만났다. 두 사람은 예멘과 Unido 간의 미래 협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Al-Maitami는“경험을 가진 Unido는 분쟁 이후 상황에있는 국가뿐만 아니라 여전히 갈등을 겪고있는 국가를 돕기 위해 새로운 전략과 경로를 개발하여 산업화에 도움을주기 위해 새로운 전략과 경로를 개발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선진국 및 기부자 국가를 경제적 도전에 직면 한 국가에 대한 Unido의 명령에 대한지지를 계속하도록 요구했다.

2008 년에서 2010 년 사이에 Unido는 냉장 부문에서 클로로 플루오로 카본 (CFC)을 완전히 단계적으로 단계적으로 단계적으로 수행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했습니다. CFC는 오존층의 고갈에 기여하는 가스입니다.

Al-Maitami는 Unido의 LI와의 회의는“Unido와 Yemen 사이의 협력을위한 전진에 매우 유익하고 고무적이며, 지속 가능한 발전과 빈곤 감소에 대한 Unido의 기여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핵심”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