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do와 GEF는 도미니카 공화국의 최초의 다운 드래프트 유형 바이오 매스 가스화 공장을 인공 지능을 통합하는 지원
2022 년 5 월 22 일

2022 년 5 월 산토 도밍고-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는 지구 환경 시설 (GEF) 및 도미니카 기반 재생 가능 에너지 회사 인 Latam Bioenergy ™와 함께 국가 최초의 다운 드래프트 유형 바이오 메스 가스화 공장의 성공적인 시운전을 완료했습니다.
증기 응용 분야 에이 가스화 시스템을 사용하면 매년 158,000 갤런의 액화 석유 가스 (LP 가스)가 동물 사료 생산에 전념하는 도미니칸 회사 인 Agrifeed, S.A.S.가 공급하는 바이오 매스에서 훨씬 더 깨끗한 합성 가스 (Syngas)로 대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Unido의 프로젝트는 다양한 유형의 바이오 매스 공급 원료 - 아카시아 Mangium, Woodchips 및 Coconut Shells에 따라 생산 된 Syngas의 품질을 최적화하기 위해 제어 변수를 실시간으로 적응할 수있는 통합 AI를 갖춘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지원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다량의 변수 및 데이터를 계산하고 비교할 때 더 큰 정밀도를 얻는 이점이있어 결과적으로 가스화 시스템의 일일 작동을 용이하게합니다.
바이오 매스 변동성을 이해하고 고객의 에너지 수요를 예측하면 전기 및/또는 열 응용의 유지 보수 가동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이 기술의 복제 성 장벽, 특히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의 중소형 식품 처리 시설 내에서 크게 낮아졌습니다.
이 산업 공정은 지상 생태계에서 대기 CO2를 가라 앉히는 유의하고 장기적인 능력을 특징으로하는 시장성있는 부산물 인 Biochar의 생산을 초래합니다. 또한 화학 비료의 필요성을 줄이고 토양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프로젝트는 강력한 환경 적 이점을 보여줄 수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LP 가스를 Syngas로 교체, Biochar를 부산물로 생산하고 41,593 TCO2E의 온실 가스 배출 감소 감소.
Unido, Latam Bioenergy 및 Agrifeed S.A.S는이 프로젝트를 정부를위한 학습 사이트, 다른 수준의 교육 기관, 비정부기구 및 민간 부문에 대한 학습 사이트로 만들겠다고 약속하여, 특히 소규모 섬에서 바이오 매스 가스화가 보유한 이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십시오.
Liliana Morales Rodrigu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