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운송 및 스토리지를 포함하여 수소 사용을 가속화하고 확장하는 Unido
2022 년 6 월 22 일

비엔나, 2022 년 6 월 22 일 – 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와 IHEC (International Hydrogen Energy Center)는 역량 구축에 관한 가상 전문가 그룹 회의 (EGM)를 조직하고 과학 자문위원회 (SAC)를 설립했습니다..
“전 세계 수소와 관련된 수많은 활동이 있으며 진보가 점차 달성되고있다”고 Unido의 에너지 국장 인 Tareq Emtairah를 대신하여 말하면서 말했다. "여전히 수소 경제 및 세계 무역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려면 전체 가치 사슬에 대한 국제 협력이 향상되어야합니다."
“실제로 국제 표준 및 인증 시스템은 점차 개선 될 것”이라고 Beijing Tsinghua Industrial Development Research Institute의 부국장 인 Fu Xiaolong은 2021 년 7 월에 시작된 이래 IHEC를 주최하고있다. 글로벌 표준, 정책 및 프로젝트 개발”.
EGM은 수소 개발 진행 상황을 교환하고 청정 에너지 원과 관련된 공급과 수요 사이의 균형을 포함하여 스케일링 생산, 운송, 보관 및 수소 사용을 가속화하기위한 잠재적 인 과제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EGM은 또한 IHEC가 현재 개발중인 산업 분야의 글로벌 녹색 수소 개발 전망의 진행 상황, 작업 계획 및 초안 개요를 검토했으며, 글로벌 수소 정보를 설정하고 관련 안전 접근법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글로벌 수소 정보 및 지식 공유 네트워크를 설정 해야하는 일련의 결론에 동의했습니다. 또한 EGM은 전 세계적으로 조화 된 표준과 규범이 수소의 전 세계 배치 및 협력에 큰 이점이 될 것이며, 초기 단계에서 IHEC는 수소 생산, 운송 및 저장 영역, 특히 야금 적 표준의 글로벌 표준화에 더 집중할 수 있다고 반복했다.
EGM은 IHEC의 발전과 종합적인 작업 계획에 대해 IHEC를 칭찬했습니다. 특히 청정 에너지에 대한 접근 가능하고 저렴한 액세스의 중요성, 특히 에너지 수입에 대한 개발 도상국의 의존성을 줄이고 지역별 비즈니스 모델에서 수소를 생성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십시오 :
Liu Heng
선임 기술 고문
에너지 기술 및 산업 응용 분야,에너지 부
유엔 산업 개발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