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파나마 제약 부문을 개발 하고이 지역의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2017 년 5 월 13 일

Panamastory

중앙 아메리카 국가의파나마OTC (Over-the Crounder) 및 처방약에 대한 현지 수요가 증가하고있는 제약 산업을 개발하고자합니다. 또한이 지역의 제약 허브가 되겠다는 야심이 있습니다.

파나마의 경제는 2004 년과 2012 년 사이에 국내 총생산이 연간 평균 8% 증가한 붐에서 물집 속도를 높였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성장률은 느려졌지만 여전히 건설 프로젝트 및 활동에 의해 지원되는이 지역에서 가장 빠른 속도 중 하나입니다.확장 파나마 운하.

경제의 강점은 현재 연간 30 억 달러가 넘는 의료 서비스 및 의약품에 대한 공공 자금을 허용했습니다. 이제 파나마는 보편적 인 의료 정책에 따라 전체 인구의 건강 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자합니다. 이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부문의 성장을 장려 할 것입니다.

2017 년 5 월 파나마 보건부 장관 인 Miguel Mayo Di Bello는 비엔나의 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 본사를 방문하여 협력, 특히 국가의 제약 부문을 개발하고 현지 시장을위한 의약을 생산하는 방법을 논의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Unido는 장관을위한 견학을 조직하여 그를 다른 오스트리아의 제약 기관으로 데려 가서 군집으로 제공되는 가능성을 탐구하고 물류 및 조직 문제에 대해 더 많이 배웁니다. 그는 또한를 방문했습니다.Shire의 오스트리아 자회사, 다국적 바이오 제약 회사 및Vienna Biocenter, 세계 최고의 국제 생물 의학 연구 센터 중 하나입니다.

오스트리아 방문 후, 장관은 또한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Unido Latin America와 Caribbean/Russia 사건“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와 러시아 주간의 국제 제휴 강화”에 참여했습니다. 이 행사는 의료 부문의 러시아 연맹과 협력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었습니다.

후속 인터뷰에서 비엔나의 유엔 대사 인 Paulina Maria Franceschi Navarro는 이번 방문 이이 문제에 대한 장관에게 좋은 관점을 부여했으며 파나마가 미래에 제약 군집을 개발할 수 있다는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나마가 Unido가 제약 산업의 잠재적 파트너에 관한 정보를 계속 제공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Unido는 이미 파나마에서 제약 산업 허브를 개발하는 데 이미 주요한 역할을하고 있으며 Panama가 2030 년까지 글로벌 플레이어가 될 수 있도록 마스터 플랜의 설계 및 모니터링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Francesch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틀 내에서 Unido의 임무를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9. Unido는 특히 서비스 경제 인 파나마 경제와 같이 매우 고도로 전문화 된 경제에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Unido와의 협력을 육성하는 것에 대한 그녀의 참여에 대해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의 역할은 기회를 발견하고 그들을 다루고 잠재적 인 이해 관계자들을 참여시키는 것이 니도 공무원들을 참여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파나마에서 무언가를 발전시키는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파나마의 OTC 및 처방약 시장은 Bayer, Merck 및 Sanofi와 같은 다국적 기업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대사는 국가 제약 생산을 개발함으로써 분명한 혜택을 본다.

2017 년 7 월 초, Unido의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사단의 카를로스 찬버 (Carlos Chanduvi)가 이끄는 파나마 (Panama)와 프란체스키 대사 (Franceschi) 대사가 이끄는 파나마에 대한 Unido Mission은 제약 허브의 창조물에 대한 모든 이해 관계자들과 토론을 실시했습니다.

찰스 아서와 유게 니아 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