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rra Leone에서 자동 기계공을 훈련시키는 일본과 Unido
2021 년 3 월 23 일

프리 타운, 2021 년 3 월 23 일 - 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와 일본 정부는 시에라 리온이 국가의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보수 부문의 기술 격차를 해소하고 청소년을위한 적절한 고용 기회를 장려하기 위해 협력 할 것입니다.
일본 대사 Sierra Leone, Himeno Tsutomu 및 Unido 국가 대표, Sierra Leone, Mariatu Abionor Swaray 대표는 오늘 일본 정부로부터 380 만 달러의 재정 지원을 제정 한 메모의 교환에 서명했습니다.
38334_38777
Sierra Leone에서 점점 증가하는 차량 수는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 부문의 성장 가능성과 일자리 창출을위한 큰 잠재력을 지적합니다. 그러나이 부문은 관련 자동 정비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근로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39199_39539
Unido의 Swaray에 따르면“역사적으로, TVET은 모든 국가의 구조적 변화의 핵심이었으며 고용 기회 향상, 생산성, 학습 및 혁신 및 기술 유출에 대한 수출 확장을위한 촉매제 역할을했으며 Sierra Leone의 정부를 완전히 지원하고 있습니다.
Unido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에게 수요 중심의 자동차 기술 및 기업가 정신 기술을 훈련시키고 고용 및 자영업을 촉진 할 수있는 시스템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훈련 센터는 수도 인 프리 타운에 설립 될 예정이며, 이는 무역의 우수성 중심지 역할을 할 것입니다.
Sierra Leone의 David Francis 최고 장관은“2019 Ticad 회의가 그의 우수성이 참석 한 것에 대해 기쁘다. Sierra Leone 대통령은 유니도를 통해 일본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젊은이들에게 혜택을 줄 현대 훈련 센터를 설립했다.
서명 식은 주 하원의 최고 장관이 주최했으며 기술 및 고등 교육부 장관, 교통 및 항공 장관, 기술 교육, 교통 및 항공 및 계획 및 경제 개발부 수석 기술 직원을 포함한 주요 이해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인적 자본 개발 및 청소년 기업가 정신에 중점을 둔 시에라 리온의 국가 개발 계획 (NDP) 2019-2023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 문의하십시오.
Chie Matsum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