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청정 에너지 전환을위한 레소토의 민간 부문 준비 강화

2022 년 12 월 1 일

Lesotho cleantech

Maseru, 2022 년 12 월 1 일 - 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와 천연 자원부가 대표하는 레소토 정부는 공식적으로 녹색 기후 기금 (GCF) - 지원를 시작했습니다.프로젝트"청정 에너지 전환을위한 레소토의 민간 부문 준비 강화".

Lesotho의 민간 부문은 현재 집에서 만든 기술 및 비즈니스 솔루션을 혁신, 개발 및 배포 할 수있는 역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도전에 추가하는 것은 현재 정책 및 법적 프레임 워크이며, 이는 CleanTech 부문의 민간 부문 투자를 적절하게 인센티브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Unido와 Lesotho 정부는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GCF 준비 및 준비 지원 프로그램기후 및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개발, 상용화 및 투자 할 레소토 민간 부문의 준비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 이니셔티브는 Lesotho가 전국적으로 결정된 기부금 (NDC) 목표에 도달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의 개막식에서, 그는 레소토 천연 자원부 장관 인 Mohlomi Moleko는 CleanTech 솔루션의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모델로의 전환을 강조하는 프로젝트의 활동과 영향을 강조하여 전국에서 더 높은 수입과 안정적인 일자리를 가져 왔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에너지 투자, 정책 및 전략 구현 지원 및 에너지 부문에 대한 투자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지속적인 이니셔티브를 구축 할 것입니다. 이는 민간 부문이 자체-자국 솔루션 및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기후 금융을 흡수하고 활용할 수있는 대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달성 될 것입니다.

Cleantech Solutions를 지원하는 민간 부문의 역할을 강조하는 Olga Rataj,의 프로그램 관리자.GCIP (Global Cleantech Innovation Program)Unido의,“[Unido]는 상업적으로 기술 솔루션에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투자 할 수있는 민간 부문의 능력이 레소토의 기후 및 청정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8943_39533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십시오.

Sunyoung Suh,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Climate Technologies Innovation Unit, Unido
이메일


Patricia Marorisang Makututsa, 국가 기술 전문가 및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Climate Technologies Innovation Unit, Unido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