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남남과 삼각 협력을 통한 아프리카의 산업화 강화

2022 년 11 월 24 일

SSC at AIW

Vienna-“유엔 산업 개발기구 (UNIDO)는 아프리카의 산업화를 가속화 할 수있는 혁신과 기회를 높이고 좋은 관행을 공유 할 수있는 더 큰 혁신과 기회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아프리카의 산업화를 가속화하는 수단으로 남쪽과 삼각 협력을 자극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아프리카 대륙 자유 무역 지역 (AFCFTA)의 기회를 활용하기위한 남서부 및 삼각 협력 (SSTC)이라는 주제에 관한 측면 이벤트에서 연설을하고 있었다. "SSTC를 통해 우리는 개발 도상국의 용량을 구축하고 인프라를 향상시킵니다. 함께 일하면서, 글로벌 남부의 국가들은 일반적인 도전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찾고 더 번영하는 미래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산업 개발을위한 지원자로서의 SSTC는 지식, 역량, 재무 및 기술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AFCFTA 구현에 대한 보완 적 지원을 제공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프리카 국가는 탄력성 향상, 시장 접근 확대, 필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촉진하며 생산성 향상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패널리스트와 참가자를 끌어 들이고 AFCFTA 계약에 의해 생성 된 협력을 강화하고 무역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길을 탐색했습니다. “AFCFTA는 글로벌 가치 사슬의 재구성을 초래할 것이며, 이는 더 현지화 된 새로운 세계 경제 지리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남남의 협력은이 변화를 달성하기위한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수출 수입 은행 (Afreximbank)은 대륙의 무역 회랑을 설립하고 대륙 전역에 걸쳐 5 개의 산업 단지 설립과 같은 지속 가능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Afreximbank의 수출 개발 책임자 Oluranti Doherty는 말했다. 그녀는 Unido와 Afreximbank 사이의 협력 이니셔티브를 강조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이 문의하십시오.

Pradeep Paulose,프로그램 책임자,남쪽 및 삼각 협력 사무소

이메일